• 미분류

워터파크에서 비키니 끈 풀려 중요부위 노출한 여자 사진

헐….워터파크 도중 갑자기 아래쪽이………….

무더운 더위 여름철을 맞아 휴가가 오면 사람들은 더위를 피하기 위해 계곡이나 바다로 여행을 가거나 혹은 가까이에 있는 워터파크를 찾게 된다.

특히 워터파크는 편의시설이 모두 준비되어 있어 연인 혹은 가족들이 편하게 즐길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고 한다.

하지만 사람이 많은 워터파크에선 여름철 여러가지 사고가 발생하는데 최근에는 한 여성이 물놀이를 하던 중 비키니가 벗겨진 사건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다.

위 여성은 워터파크에서 보드를 타고 있었는데 물살이 거세지자 균형을 잃어 계속 뒹굴었다고 한다.

이렇게 넘어지는 과정에서 여성은 아찔한 상황을 겪었다고 하는데

바로 물살에 휩쓸려 뒹구는 도중 그녀의 비키니 하의가 벗겨진 것이다.

당시 그녀는 비키니 하의가 벗겨져 은밀한 부분이 그대로 노출되었지만 너무 지친 나머지 옷을 다시 입기가 어려웠다고 한다.

이때 다행이게도 모든 사람들이 시끄럽게 소리치자 이 여성을 발견한 안전요원은 재빨리 달려가 그녀가 더이상 사람들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보드와 자신의 덩치를 이용해가려주었다고 한다.

한편 이 일을 보게된 주변 사람들은 ‘여자가 당황하지 않도록 신속하게 처리한 안전요원의 대처가 좋았다’라고 안전요원을 칭찬했다.

이 후 해당 여성은 마음의 진정을 위해 휴식을 취하고 난 뒤안전요원을찾아가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고 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헐 다 벗겨진건가??’ ‘진짜 당황했겠다’ ‘워터파크 갈때 조심해야지’ ‘둘이 사귀는거 아님??’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였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