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분류

얼마 전 커뮤니티에서 화제된 여성의 노브라 사진..’역대급’

노브라로 다니면 안 되는 이유…………………………………………….

최근 남성들이 주로 활동하는 한 커뮤니티에 여름에 노브라로 다니면 안 되는 이유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의 내용은 간단했다. 브래지어를 하지 않은 여성이 무릎을 꿇고 앉아 몸을 흔드는 gif 형식의 사진뿐이었다.

이용자는 ‘안이 비쳐 보이기 때문.’이라는 글도 남겼다.

이 여성은 매우 육감적인 몸매로 커뮤니티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속옷을 입지 않아 가슴 부분은 더욱 노골적으로 드러났다.

이용자들은 ‘아침부터 현기증이 난다.’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여성의 몸매에 감탄했다.

실제 여름철이 되면 많은 여성들은 브래지어를 하는 것을 불편해한다. 이 때문에 상체가 너무 답답하고, 땀이 찬다며 불편을 토로하는 여성들이 많다.

브래지어를 입지 않으면 몸이 편안해질 뿐만 아니라 건강과 미용에도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

여러 연구 결과에 따르면 브래지어를 벗으면 가슴이 조여지지 않아 혈류 개선에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리고 브래지어를 하면 가슴 조직의 성장을 방해하기 때문에 노브라가 가슴을 키우는 데 더 좋다는 결과도 있었다.

한편, 일부 서양 여성들은 ‘여성의 가슴에도 자유를 달라.’고 주장하며 브래지어를 벗고 다니는 캠페인을 펼치기도 했다.

차가운키보드 에디터 < 제보 및 보도자료 keyboardiscold@gmail.com / 저작권자 (c) 풀빵닷컴 >

You may also like...